인터넷 에스페란토 서점다양하고 저렴한 인터넷 서점!

‘에스페란토-로타리 클럽’ 국내 회원 모집중!Nun varbas Esperanto-Rotarianojn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로타리클럽의 두번째 인터넷 에스페란토-로타리클럽이 탄생되어 회원을 모집하고 자 하오니 많은 동참을 바랍니다.

*** 인터넷 에스페란토-로타리 클럽에 가입하시면 이런 좋은점이 있습니다. 

1)일반 로타리 클럽 회원과 동등한 자격을 부여 받습니다. 전세계 550개 지역 로타리 클럽의 35,000 개 로타리 클럽 회원 (전세계 120만 회원)과 교류할수 있습니다.

2)일반 로타리 클럽회원들에게 에스페란토를 소개할 기회를 갖게되어, 에스페란토의 로타리 공식언어 채택 운동에 동참하게 됩니다.

3) 에스페란토-로타리 클럽 RADE (Rotaria Amikaro de Esperanto)의 회원이 되며, 회지를 받아볼수 있으며, 전세계 에스페란토-로타리클럽회원과 교류를 하게됩니다.

4) 내년 서울 세계 에스페란토 대회때 ‘로타리클럽 분과’ 모임에 참석할수 있으며, 이때 한국내 로타리 클럽을 친선 방문하게됩니다.

*** 회원 가입 절차입니다.

1)회원에 가입코자하는 분은 로마자이름, 거주 주소,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를 esperanto@saluton.net 또는 010-3340-5936 (이중기)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년회비는 150달러입니다. (2016년도는 별도의 회비가 없으며, 2017년도부터 년 회비를 납부하게됩니다.)

3)지금 결성하려고하는 ‘제 2 인터넷 에스페란토-로타리 클럽’의 소속은 브라질이며, 25명이 최소 구성요건입니다. (현재의 ‘제 1 인터넷 에스페란토-로타리클럽’은 이태리 소속으로 년 회비가 브라질의 2배입니다.)

한국 에스페란티스토 여러분의 많은 동참을 기대합니다.

 

prelego-en-rotaria-klubo

      (로타리회 초청 에스페란토 강연회)

———————————————————

Jen mi prezentas ‘La 2-a Reta Esperanto-Rotaria Klubo’-n al vi. Vi rajtas aliĝi al la klubo, kiu apartenas al brazila distrikto.

 

 



댓글 쓰기(Lasi Respon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