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에스페란토 서점다양하고 저렴한 인터넷 서점!

에스페란토판 원불교 교서(경전)를 추천합니다.
Rekomendas Sanktajn Librojn de Ŭonbulismo (Esperanto-versio)

원불교 백주년을 맞이하여 원불교의 교서 (원불교 교전, 정산종사법어, 불조요경, 원불교 예전, 원불교 교사, 원불교 성가) 전부가 국제어 에스페란토로 번역되어 출판되어 지난 5월1일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원불교 100주년 행사장에서 대만 에스페란티스토이며 원불교 교도인 아벵고씨가 대표로 에스페란토경전 봉정을 했습니다.

이 경전 번역은 리투아니아 거주 최대석 (한국에스페란토협회 사무국장 역임) 회원이 30년에 걸쳐 이 모든 번역을 완성했습니다.

<원불교 교서: Sanktaj Libroj de Ŭonbulismo>는 원불교의 핵심 가르침뿐만 아니라 주요 석가모니 부처님과 조사들의 가르침을 담고 있으며, 경전 곳곳에서 최대석회원이 30년에 걸쳐 완성한 주옥같은 에스페란토 표현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원불교 국제부에서는 에스페란토 경전 판매수익금을 원불교에스페란토회 기금으로 사용하도록 결정했습니다.

저희 원불교에스페란토회는 내년 102차 세계대회(UK)직후에 열리는 <제13차 국제선방>을 풍성하게 하는데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회원님들 많이 구입해 주셔서 <국제선방>후원도 해 주시고,
원불교 창시자인 소태산대종사님과 석가모니 부처님 말씀을 에스페란토어로 가까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갖기 바랍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회원들은 성함과 구입하실 경전제목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경전 구입대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원불교 교서 : 2만원
(788쪽 )
2.원불교예전교사: 1만원 (361쪽 )
3. 원불교 성가 : 1만원
(213쪽 )

농협 531119-52-121013 오순모 통장으로 입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령방법도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이번 여름합숙 때
2. 협회에서
3, 우편으로(송료 3000원추가)kovrilo

ene



댓글 쓰기(Lasi Respondon)